top of page
KakaoTalk_20190116_215956038.png
KakaoTalk_20190116_221833172.png
rose.png

​DEUS X까!

니키타 티와리

Nikita Tiwari

32

Female

RH+AB

190cm·78kg

India

inventory

담배 한 갑, 지포라이터, 태블릿PC, 동의서, 에너지바 한 봉지, 휴대용 공구세트, 작업복, 악력기

Memory of Engineer

★★★★★

인류의 발전에 기여하는 기계, 체계, 구조, 물질 등을 발명하고 설계하고 분석하는 공학자. 


본래 전공은 기계공학이었으나 기계공학자라는 타이틀이 붙지 않은 이유는 그 외의 다른 공학분야에도 능통한 전문 지식을 가졌기 때문이다.
알려진 바로는 최근 생명공학에도 큰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듯. 


본인의 이름으로 발표한 발명품이나 논문의 수도 제법 된다. 동종 업계, 학계에서는 제법 알려졌으나 대외 활동을 일절 하지 않고
평소에는 풀네임을 공개하지 않기 때문에 얼굴은 거의 알려지지 않은 편. 


일반인 사이에서의 인지도는 0에 가깝다. 그러나 그 재능이 인류에 기여하는 정도가 상당해 높은 평가를 받고 있음.
타고난 지성과 재능, 그리고 피나는 노력 끝에 메모리 타이틀을 얻은 그는,
현재 인류의 발전과 영광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재능인으로 자리매김하게 되었다.

몸이 굉장히 다부지며 근육질이다. 힘쓰는 일을 자주 하는 탓도 있지만, 거친 어린시절을 보냈던 기억 탓에 몸은 항상 단련해두고 있음. 


싸움도 제법 하는 편이다. 본인이 때리면 진짜 아프다는 걸 자기 자신도 알고 있기 때문에 크게 싸우더라도 주먹은 최후의 수단으로 아껴둔다… 
 

티와리는 어머니 쪽 성으로, 부친에게서 도망친 후 개명했다. 옛 이름은 '칼리'. 

그야말로 호걸! 괄괄하며 사소한 것에 연연하지 않는다. 
도화선이 짧아 금세 화를 내기도 하지만 별일 아니라면 곧 언제 그랬냐는 듯 풀린다. 
과격한 성격 탓에 대하기 힘들고 무섭다는 평을 듣지만, 그런 이유에서인지 먼저 살갑게 다가오는 사람을 내치지는 못한다. 
의외로 쉽게 정을 주고 배신에 슬퍼하는 타입.

선과 악, 정의에 대해 늘 고민한다. 적당히 도덕적인 일반인의 가치관을 가지고 있음.

세계연합의 손이 닿지 않는 제 3세계에서 출생했다. 
니키타의 부친은 매우… 쓰레기 같은 작자였는데, 생활고를 견디지 못한 나머지 머리가 비상했던 니키타를 재능값을 받고 팔아넘기려 했다. 
그러나 이를 눈치 챈 어머니가 한밤중에 니키타와 니키타의 동생을 데리고 부친의 눈이 닿지 않는 곳으로 함께 도망친다. 
이후 세계연합의 복지제도 아래 평온한 생활을 이어갔고, 현재는 메모리 지원을 받으면서 유복하게 살아가는 중.

bottom of page